‘불후의 명곡’ 조권, 전역 후 첫 출연!…‘Twist King’으로 유쾌한 무대 선사!

입력 2020-08-21 18:09
수정 2020-08-21 18:11

오는 8월 22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서는 조권이 전역 후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해 눈길을 끈다.

조권은 2008년 2AM으로 데뷔, ‘원조 예능돌’, ‘깝권’으로 활약해 왔으며 지난 2018년 <불후의 명곡-작곡가 김형석 편>에서 ‘이 밤의 끝을 잡고’ 무대로 3승을 기록했다. 이후 올해 3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조권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현재 뮤지컬 <제이미>에서도 주연으로 활약 중이다.

이날 조권은 “군부대 생활관 안에서도 불후를 자주 시청했다”고 밝히며 <불후의 명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에 MC들은 “조권이 돌아왔다”며 열렬한 환영으로 맞이했다.

이어 조권은 함께 출연한 뮤지컬 <제이미>의 주역 배우 신주협, 아스트로 MJ와 뮤지컬 <제이미> 넘버 중 하나를 즉석에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보깅댄스와 요염한 골반댄스까지 선보이면서 토크대기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고.

한편 이날 세 사람은 터보의 'Twist King'을 선곡, 조권은 “하이텐션으로 열정을 쏟아 붓겠다”는 각오를 전하며 유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본 아티스트 김종국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였다. 너무 잘했다”며 극찬했다는 후문.

조권X신주협XMJ의 신나는 무대는 오는 8월 22일, 29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