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이벤트 및 신차 구매혜택 마련
쌍용자동차가 신형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티볼리 에어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은 오는 10월31일 충북 제천의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 차박 이용권을 획득한다.
이와 함께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3일 제공되고 캠핑타프와 그늘막, 에어매트 등 감성 차박캠핑을 위한 소품 일체가 지원된다. 회사 관계자는 가을을 만끽하면서 티볼리 에어와 함께 차박에 입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달 말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티볼리 에어 매직스페이스의 매력을 확인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3가지 콘셉트로 꾸민 영상을 시청 후 가지고 싶은 티볼리 에어 아지트 한 곳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매직스페이스 꾸미기 지원금, LG 미니빔 프로젝터, 블루투스 마이크, 스위스 에어 디럭스 공기캔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185cm의 성인이 누워도 넉넉한 매직 스페이스에 티볼리 에어 매트를 최대한 빠르게 펼치는 참가자에 닌텐도 스위치,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비타500 모바일교환권 등 즉석 당첨 경품이 쏟아진다.
전국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코로나 항균 키트를 증정하고, 온라인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021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 1,000명에게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전용 차박텐트+에어매트)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삼천리자전거, 킥보드형 전동 스쿠터 '팬텀 이지' 출시
▶ 비오는 밤에도 잘 보이는 차선, 고속도로 전 구간 확대
▶ BMW코리아, 미니 부분변경 컨트리맨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