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8-10 16:44
-친환경 키트 및 커피 교환권 증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를 테마로 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비 베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볼보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 기간 중 홈페이지 및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기후 변화에 따른 위기를 다시 한 번 알리고, 생활 속 작은 변화를 통해 환경 지키기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용 커트러리 세트와 친환경 더스트 백, 마스킹 테이프 구성된 2,040개 한정판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 방법은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캔드 네이처(Canned Nature)'를 선택한 후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실천을 약속하면 된다.

실천사항은 재활용품 분리 배출, 시속 60~80㎞ 경제속도 준수, 음식물 쓰레기 20% 줄이기와 같은 생활 속 작은 변화에 대한 것으로 구성된다. 이 세 가지만이라도 모두 지킬 경우, 연간 약 190㎏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여기에 캠페인 기간 동안 '#BE BETT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캠페인 내용을 공유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캠페인 동참 확산을 위해 오는 8월15일부터 23일까지 9일 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내년 출시할 EV 전용 첫 차는 '아이오닉 5'

▶ 아우디코리아, A8 50 TDI 콰트로와 롱 휠 버전 출시

▶ BMW코리아, '미니(MINI) 새빌 로' 에디션 내놔

▶ 르노삼성, 르노 조에 가격대 3,995만~4,495만원 책정

▶ [연재]쉐보레 스파크, 36개월을 경험하다-⑥'내돈내산' 경차 꾸미기

▶ [8월1주]전동 킥보드, 무단방치하면 딱지 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