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서 8월 9일 ‘온라인투어’ 호캉스 상품 판매

입력 2020-08-07 13:06
수정 2020-08-07 13:08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는 오는 8월 9일 18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레지던스’ 호캉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 1베드룸의 업그레이드 찬스도 제공한다.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안전여행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면서, 호캉스와 같이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여행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서울 주요 관광 지역인 동대문의 중심에 자리잡아 주변 관광지와 쇼핑몰을 이용하기 편리한 노보텔 앰배서더를 호캉스 상품으로 내놓았다.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는 5성급의 최고급 호텔로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또한 관광, 문화, 미식 3박자를 두루 갖춘 위치적 장점과 대형 실내 수영장, 키즈 전용 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호캉스 이용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다.

더불어 낭만적이면서도 화려한 서울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와 루프탑 풀장, 다양한 위락시설을 갖추고 있어 친구, 연인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온라인투어 담당자는 “수도권 거주자는 장시간 이동 부담 없고, 인근 지방 거주자 역시 역 이동인 만큼 차 막히는 불편함이 덜한 점, 볼거리, 먹거리 많아 하루 이틀 지내기 딱 좋은 곳 등의 장점을 생각해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투어로 예약하는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 혜택이 가득하다. 우선 최대 45% 할인의 특별한 가격을 선사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과 비즈니스센터 무료 이용, 투숙객 대상 무료 주차 서비스 등의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인 2인 기준, 동반하는 어린이 1인에 한해 조식 서비스, 실내수영장 및 루프탑 무료 이용이 지원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