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부산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어

입력 2020-08-03 09:36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위치

아우디코리아가 부산 금정구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아이언오토)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금정 전시장은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1661에 위치한다. 지상5층, 연면적 5,332㎡ 규모로, 총 18대를 전시할 수 있는 대형 쇼룸 및 다양한 컨셉의 체험공간을 갖췄다. 또 아우디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라이제이션 컨셉트의 쇼룸으로, 제품 설명은 물론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미디어 월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일 5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아우디 디지털 접수 방식(서비스캠)을 도입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차가 접수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대기시간동안 라운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이해도와 신뢰성을 크게 높일 예정이다. 2층에는 키즈 트랙, 키즈 존, 게임 존을 포함한 다양한 컨셉트의 프리미엄 라운지가 마련됐다.

아이언오토는 개장 기념으로 모든 계약자에게 닥터 브로너스와 공동 마케팅으로 특별 제작한 '아이언 프리미엄 워시 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세트, LG 스타일러 등을 선물한다.



금정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하며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문을 연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이제는 준중형' 제품 쏟아낸다

▶ BMW, 쿼드터보 디젤 엔진 '불필요' 선언

▶ [시승]특별한 영국식 SUV, F-페이스 체커드 플래그

▶ 스카니아코리아, 효율·성능 높인 2021년형 트럭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