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지난 24일 저녁,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민현이 대만 드라마 ‘상견니’ OST ‘상견니상견니상견니(想??想??想??)’ 커버곡을 공개한다는 소식과 함께 한 장의 티저 사진을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비 오는 날 특유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촉촉한 분위기에 교복 차림으로 우산을 쓰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청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민현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더불어 교복에는 민현의 생일인 ‘950809’가 적혀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이는 무엇을 의미하고 있을지 다양한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커버곡은 민현이 현지 매체를 통해 한 소절을 라이브로 불러 국내외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완곡 커버 요청이 쇄도한 바. 이에 민현은 “노래를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완곡으로 불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민현은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과 매력 있는 감성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에 민현의 음색으로 재탄생할 ‘상견니상견니상견니’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하반기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가제)’의 주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