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 청담점이 여름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애플망고빙수와 체리베리빙수를 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베이스에 달콤한 팥 토핑과 과육을 얹은 생 과일빙수다. 각 과일의 크림과 시럽 또한 별도로 제공돼 맛의 풍미를 더해준다.
열대과일의 여왕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담은 애플망고빙수 ‘스노우 망고 라운지’는 반짝이는 여름 태양을 연상시키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가 부드러운 우유 빙수를 감싸며 입안 가득 시원한 맛을 퍼트린다.
또 다른 신메뉴인 체리베리빙수 ‘미스터 진’은 담백한 우유 얼음의 클래식함에 상큼한 체리를 가득 올린 후 베리로 포인트를 더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상큼한 체리는 색다른 풍미를 전하며 강렬하고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외에도 빙수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리얼 망고 주스’가 마련되어 있다. 높은 당도와 과즙을 자랑하는 애플망고의 순수 과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한편, 미미미 가든 청담점은 이탈리아 식문화 공간 ‘미미미’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화려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메뉴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다수의 셀럽이 방문하며 청담동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한예슬의 브이로그에 ‘티라미수 맛집’으로 등장할 정도로 명성이 자자하다.
미미미 가든 관계자는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프리미엄 빙수를 맛보는 모든 사람들이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이번 메뉴를 기획했다”며 “시각과 미각 나아가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미미 가든의 여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빙수 2종은 월 말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미미미 가든 1층 카페에서 판매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