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발락TV' 개설한 노발락, 대규모 체험단 선발

입력 2020-07-21 15:50
수정 2020-07-21 17:47



GC녹십자가 노발락의 신규 유튜브 채널인 ‘발락TV’ 개설기념으로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GC녹십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 ‘발락TV’를 개설하고, GOLD 체험단을 모집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2012년부터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GC녹십자의 노발락 시리즈에 한결같은 신뢰를 보내온 고객들에게 대한 보답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되었다.

GOLD 체험단은 총 1,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선발된 체험단원은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인 ‘노발락 골드지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를 남기게 된다.

모집 기간은 7월 17일(금)부터 7월 31일(금)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0일(월) 발표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별도의 MMS 메시지를 통해 당첨 상품을 발송받게 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12개월부터 36개월 유아까지 먹일 수 있는 노발락 골드지니는 영유아의 영양 요구량에 맞춰 설계된 프리미엄 조제식이다. 해당 제품은 장 건강부터 소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조합인 신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아이의 신경 발달에 필요한 DHA를 배합하여 아기 두뇌 및 시각 구성에 도움을 준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자사는 역대 최저 출산율을 기록한 지난해 판매량 10만 캔을 달성하는 등 차별화된 고급 조제식을 찾는 학부모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유튜브 ‘발락TV’ 개설과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영유아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는 노발락 시리즈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발락 GOLD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GC녹십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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