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엔오아이(ENOi) 전 멤버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키더웨일컴퍼니는 14일부터 20일 0시까지 공식 SNS를 통해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의 2nd SPECIAL ALBUM(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의 전 멤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만개한 장미가 가득한 배경에서 만발한 꽃미모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양각색의 헤어스타일로 이번 콘셉트의 또 다른 변화를 예감케 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묘한 매력이 묻어나는 민트빛의 라온, 댄디한 분위기의 오렌지 하민, 제비꽃을 연상케 하는 제이키드, 한 송이 튤립 같은 도진, 부드러운 무드가 묻어나는 브라운의 진우,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나는 건, 도회적 분위기를 머금은 금발의 어빈까지 개인마다 특유의 개성과 더욱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을 매료했다.
이엔오아이는 개인 콘셉트 포토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4월 데뷔곡 '블룸(bloom)'을 발매한 뒤 자체 제작한 앨범 'RED IN THE APPLE'로 실력을 입증한 7인조 보이그룹 이엔오아이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은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