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냉감 소재로 쾌적감 더한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출시

입력 2020-07-16 16:14
수정 2020-07-16 16:16



장마의 계절이 시작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여름 장마는 2~3일에 걸쳐 비가 쏟아지다 그치고 불볕더위가 며칠간 지속되는 이우삼열(二雨三熱)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높은 기온과 습도로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달하는 장마철에는 차가운 촉감으로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를 가진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 냉감 소재로 쾌적감을 극대화한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한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우수한 신축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미드계 원사로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기능성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나노 기술 접목을 통한 우수하고 영구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도 뛰어나, 여름철 외부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의 다양한 연출 또한 가능하다. 남성용은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레드가 있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적용했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특히,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에 카라와 브이넥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여름철 화사함을 더해주는 화이트, 민트, 블랙, 레드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 장마철에는 무더운 날씨와 꿉꿉한 날씨가 반복되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만큼,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올 여름엔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접목한 레드페이스 냉감 티셔츠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 코디까지 다양하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