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의 모든 것…한경 '올마이스'가 알려드립니다

입력 2020-07-14 16:48
수정 2020-07-14 16:50

한국경제신문이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전용 온라인 뉴스 페이지 ‘올마이스(all MICE)’를 선보입니다. 국내 주요 언론사 중 마이스 관련 뉴스 서비스는 한경 올마이스(all-mice.co.kr)가 최초이자 유일합니다. 굴뚝 없는 고부가가치 산업인 마이스의 저변을 확대하고 경제성장을 이끄는 신성장 동력 유망 산업으로서 마이스의 가치와 잠재력을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올마이스가 전하는 마이스 현장의 생생한 뉴스는 한경닷컴은 물론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됩니다. 각종 행사 소식과 국내외 시장동향, 주요 인물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개최 예정인 각종 행사 정보는 올마이스의 ‘마이스 캘린더’와 ‘마이스 마이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사별 배너 형태로 구성한 마이스 캘린더는 행사 유형과 장소, 일정 등 조건별 검색 서비스와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이스 마이크 메뉴는 행사 홍보영상과 이미지를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전시·박람회와 세미나·콘퍼런스, 축제·이벤트 등을 여는 주최자는 누구라도 올마이스에 행사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올마이스의 온라인 등록 기능을 이용해 행사 참가자를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업계와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보도자료 송부 및 서비스 문의 : allmice@all-mice.co.kr, (02)360-4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