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이인혜가JTBC새 드라마‘우아한 친구들’에서 필살 눈웃음을 장착한 귀요미 아내 은실로 변신한다.
금일(10일) 첫 방을 앞두고 있는JTBC ‘우아한 친구들’에서 이인혜는 극 중 박춘복(정석용)의12살 연하 아내‘유은실’역을 맡아 필살 눈웃음을 장착한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은실은20년 지기 절친5인방 부부 중 가장 어린 아내로,첫눈에 남편에게 반해 먼저 다가가 프로포즈를 주도할 만큼 남편바라기이자 애교만점의 아내로 등장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된다.
이인혜는“극중 은실은 가족밖에 모르는 귀여운 푼수 아내이다.철없고 순수한 성격 탓에 눈치 없는 행동과 말로 주변 사람을 당황시키기도 하지만 결코 밉지 않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드라마'쾌걸춘향'이후로 발랄한 역할이 처음이라 연기부터 스타일링까지 고민을 많이 했다.열심히 노력한만큼 시청자분들께서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은40대 부부들의 일상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담기 위해19세 시청등급으로 결정하며'부부의 세계'을 잇는 드라마로 방송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4커플 부부들이 보여주는 각기 다른 가정의 모습들 속에서 행복,슬픔,코믹,미스터리 등 다양한 감정들이 표현될 예정이라는 점에서도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JTBC금토드라마‘우아한 친구들’은금일(10일) 오후10시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