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특급호텔·리조트·워터파크·아쿠아리움 등 전 사업군에 걸쳐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도입한 비대면 서비스 중 대표적인 사례는 호텔 레스토랑 메뉴의 드라이브스루(승차 구매) 상품 구성, 키오스크 도입, 비대면 방역 활동, 일대일 화상 비대면 서비스 교육 등이다.
더플라자는 호텔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사무실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드라이브스루 메뉴를 지난 5월 선보였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실시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생태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비대면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활동과 전략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위를 점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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