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젝스키스 이재진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이재진은 유튜브 채널'재주필름'을 개설했다.금일(7일)오후7시'재주필름'본편 예고 영상을 올려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재주필름'은 이재진이 직접 촬영한 아름다운 제주도 영상을 바탕으로 만든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그가 소개하는 제주의 여러 장소와 일상 등 다채로운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본편 공개에 앞서'재주필름'에는 지난1일부터 총6편에 걸친 티저 영상이 게재,약20초가량의 이 영상들은'재주필름'만의 분위기와 감성을 고스란히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펼쳐진 맑고 청량한 바다,차에 걸터앉아 풍경을 바라보는 그의 일상은 보는 이를 편안하게 만든다.또 봄의 제주를 느낄 수 있는 벚꽃 배경과 함께 직접 드론 촬영에 나서는 이재진의 모습에서 그가 살아가는 제주를 엿볼 수 있다.
이재진의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과 함께 그의 일상을 궁금해하던 팬들의 반가움도 높아지고 있다.팬들은"티저만 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음악부터 배경까지 모든 게 재진스럽다" "유튜브 해줘서 너무 고맙다.팬들과 즐겁게 만나요!" "여행도 못 가는 요즘 뜻밖의 힐링이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재주필름’ 첫 화는 이재진의 생일인 오는13일 오후1시‘재주필름’유튜브 채널과 젝스키스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