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 학습 서비스 ‘리딩앤(READING &)’을 전개하는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아이포트폴리오가 개최하는 온라인 유아영어교육전이 6일(월) 막을 올렸다.
7월 9일(목)까지 일정을 이어가는 이번 온라인 유아영어교육 전시회는 언택트에 발맞춰 온라인 라이브방송 형태로 실시되고 있으며, 많은 학부모들의 참여로 코로나19도 막을 수 없는 교육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집에서 안전하게 일명 ‘어벤져스 퓨처팩’으로 불리는 퓨처팩 라인을 최대 65%의 특가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의 혜택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어벤져스 퓨처팩’은 올해 3월 론칭한 ‘밥북스 퓨처팩’과 6월 론칭한 ‘레이디버드 퓨처팩’을 기존 퓨처팩 라인과 함께 포함해 총 5개의 퓨처팩 시리즈를 모두 3년 구독 스페셜 구성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퓨처팩 시리즈와 함께 제공되는 기존 퓨처팩 시리즈로는 전권 디지털북으로 출시된 ‘ORT 퓨처팩’과 영국 국공립 도서관 필수 시리즈 ‘빅캣 퓨처팩’, 옥스포드의 베스트셀러만 모은 ‘ORC 퓨처팩’이 있다.
모든 퓨처팩은 어휘 게임과 듣기, 읽기, 말하기, 마무리 게임 기능이 탑재된 5단계 MDR(MultiDimension Reading) 프로그램이 적용되어 1권의 책을 5번 읽는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영국과 미국 발음을 조정해 듣거나 AI 발음 분석 결과도 체크해볼 수 있으며, 모바일 앱에는 음악처럼 책의 음원을 연속적으로 재생하는 ‘책 재생리스트’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리딩앤 유아영어교육전 라이브 방송은 유튜브 채널 ‘리딩앤TV’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방송 스케줄을 확인한 후 원하는 시간에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유초등 자녀를 둔 엄마들이 꼭 알아야 할 교육 정보부터 어벤져스 퓨처팩 이용팁, 영어 고민 상담과 깜짝 이벤트 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연속으로 시청할 경우 실시간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도 높아진다.
이외에 7월 9일까지 리딩앤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유아영어교육전 라이브 방송의 알림신청을 하면 ‘어벤져스 퓨처팩’ 15권을 약 한 달간 무료로 리딩할 수 있다.
리딩앤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서울 코엑스까지 방문하기 어려웠던 분들도 안심하고 집에서 유아영어교육전을 즐길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가올 2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신학기를 대비할 수 있는 신개념 영어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포트폴리오는 540년 역사를 지닌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공식 디지털 플랫폼 개발사다. 국내에서는 리딩앤(READING &)을 통해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도에는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지원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