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 오영주, 윤소희 6MC의 치열한 리뷰 경쟁의 서막이 오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에서 온라인 평가단의 평가가 공개되며 6MC의 본격적인 리뷰 전쟁이 시작된다.
리뷰 전쟁에 앞서 6MC들은 90년대 스타일 아이콘 오마주 패션으로 한 자리에 모여 분위기를 뜨겁게 만든다.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에 걸맞게 MC들이 준비한 리뷰 콘텐츠도 화끈하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다 사버려 ‘다산다라’라는 별명을 얻은 산다라박은 다산다라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쿠션부터 섀도, 블러셔, 립 제품까지 여름 신상 화장품을 다 사 리뷰한 후 베스트 제품을 뽑고,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공개한다.
완벽한 비율과 몸매를 자랑하는 안현모는 ‘내돈내산’ 홈트레이닝 아이템 리뷰를 통해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 또한 안현모가 뽑은 홈트레이닝 제품 베스트 4를 소개해 MC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지갑을 열게 했다는 후문이다.
푸드 리뷰어 김나희는 막내 윤소희와 함께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레스토랑 리뷰에 나선다. 빵빵 터지는 개그와 화려한 비주얼의 메뉴 등장에 스튜디오가 뒤집어 지기도.
지숙과 오영주는 함께 홈카페 메뉴를 리뷰한다.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로플부터 인절미 와플, 쑥 라테, 망고 요구르트 등을 직접 만들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 오영주, 윤소희의 뷰티, 푸드, IT 분야의 전문적인 리뷰를 담은 ‘팔로우미 리뷰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