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니지 프로젝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금일(26일) 오전 일본 지상파 방송사 니혼테레비(NTV)와 동영상 플랫폼 후루(Hulu)를 통해 방영된 니지 프로젝트 파트2 마지막회를 통해 최종 데뷔 멤버와 팀명 니쥬(NiziU)가 발표됐다.
니쥬는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지닌 그룹 니지(Nizi/무지개)와 팬들을 뜻하는 U가 함께한다는 의미를 지닌다.
프로젝트를 이끈 박진영은 데뷔 멤버 발표 현장에서 팀명에는 ‘니드 유(Need You)’의 뜻도 담겼다고 설명하며 “사람은 절대 혼자서 성공할 수 없기에 여러분들은 서로가 필요하고 또 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의 히트 계보를 이을 니쥬는 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 총 9명으로 구성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니지 프로젝트의 성료와 그룹의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30일 자정(0시) 한국과 일본에서 ‘메이크 유 해피(Make you happy)’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미래 비전이자 새로운 비즈니스 전개 방식의 실현으로 호평을 받았다.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과 협업해 멤버 선발부터 트레이닝, 기획, 제작, 매니지먼트까지 모든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했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일본 소니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