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수사' 열정 가득! 패기 만땅! 신입 형사 차태현

입력 2020-06-20 20:14
수정 2020-06-20 20:15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가 베테랑 독종 형사 차태현의 신참 시절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범인을 잡을 수만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의 독종 형사 진강호(차태현).10년차 베테랑인 그는 어떤 사건을 마주하든 최선을 다해 수사하고, 나쁜 놈을 화끈하게 때려잡는 질주 본능을 지녔다. 지난 8회 방송에서 각종 강력 범죄를 소탕하는 동안 단 한 번의 고구마 없이 오로지 시원한 사이다만을 선사해온 바. 시청자들이 “날 때부터 독종 형사였을 것”이라는 우스갯소리에도 망설임 없이 고개를 끄덕일 정도다.

그러나 갓 태어난 순간부터 달음박질에 정통한 아이는 없듯이, 베테랑 형사 강호에게도 강력 사건이 낯설고 피해자의 사체를 보는 게 충격적이었던 신참시절이 존재했을 터. ‘번외수사’ 측은 “오늘(20일) 밤 방송되는 9회에서는 10년 전 갓 형사가 된 강호의 모습이 그려진다”라고 귀띔해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도 ‘신참 진강호’의 모습이 담겼다. 체크무늬 후드 점퍼를 입고,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한 채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 현장을 마주한 강호. 펑키한 헤어스타일과 가죽 재킷 등으로 자유분방한 성격을 한껏 드러내는 현재와는 사뭇 다르다. 특히 시선을 끄는 건 출동한 현장 상황을 보고 몹시 놀라더니, 충격을 받은 듯 허리를 굽히고 구토를 하는 강호다. 당시 파트너였던 선배 형사 서인재(임철형)가 강호를 다독이고 있는 바. 후배인 ‘아마따’ 민대진(박정우)과 호흡을 맞추는 현재의 선배 형사 강호와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6월 18일(목)부터 LG U+tv의 OCN 채널번호가 44번으로 변경된다. 이 외 OCN은 KT olleh tv 21번, SK Btv 54번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