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손익분기점 주최 비케이코인과 체인코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6-11 13:50
수정 2020-06-11 13:52


BK손익분기점의 김재우 이사 주최하에 비케이코인(BK)과 체인코인(CHAIN)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융서비스업 BK손익분기점은 지난 2일 체인코인(CHAIN)과의 엑셀러레이팅 협약을 체결했고 전략 엑셀러레이팅과 함께 체인코인(CHAIN)을 적극 서포트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에어드랍 이벤트는 두 번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이에 대한 아이디어는 BK손익분기점의 김재우 이사가 제안하며 엑셀러레이팅 진행하였다.

첫 번째로 6월 10일부터 6월 16일 체인코인 모금 종료일까지 비케이코인(BK코인)을 매수하고 매도하지 않은 순 매수량(남은 매수수량) 10% 비율로 체인코인을 추가로 에어드랍 한다.

두 번째로 6월 16일 기준 비케이코인(BK코인)의 언락 수량 560만 개 중 투자자들이 홀딩하고 있는 수량의 10% 비율로 체인코인을 에어드랍해주는 이벤트이다.

비케이코인(BK코인)이 체인코인(CHAIN)의 서포터로 나서면서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으며, 이에 따르면 체인코인의 현재 모금액은 19억 8천만원이다.

BK손익분기점의 김재우 이사는 “BK손익분기점은 앞으로도 귀사의 안정화와 발전에 힘쓰는 금융서비스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라며 “에어드랍 이벤트 이외에도 더 많은 호재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