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신보 타이틀곡은 '환상동화'…15일 컴백쇼 열고 화려한 귀환

입력 2020-06-08 10:34
수정 2020-06-08 10:36

그룹 아이즈원이 '환상동화' 속으로의 초대를 예고했다.

아이즈원(IZ*ONE)은 8일 0시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아이즈원의 새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의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다.

그동안 홀로그램 배경으로 환상적인 무드를 담은 'Oneiric'과 상큼 발랄 에너지를 표현한 'Diary'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연이어 공개한 아이즈원은 동화책을 연상케 하는 방식으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콘셉트, 장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환상동화' 외에도 '웰컴(Welcome)', '프리티(Pretty)', '회전목마(Merry-Go-Round)', '로코코(Rococo)', '위드 원(With*One)', '幻想童話(Secret Story of the Swan)_Japanese ver.', 'Merry-Go-Round_ Japanese ver'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Oneiric Diary'에는 아이즈원 전 멤버들이 팬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직접 쓴 팬송이 수록되어 있는 것은 물론 멤버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가 수록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Mnet에서 컴백쇼를 진행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