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SNS로 고객 소통채널 확대

입력 2020-05-19 17:19
수정 2020-05-28 01:26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SNS 채널을 확장하는 한편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통 방법을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한 코빗의 SNS 채널에서는 퀴즈, 웹툰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선물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고객들과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자 SNS 채널 운영을 강화한다"며 "양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채널들을 확대해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하은 한경닷컴 인턴기자 saero2@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