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까지 전국 11개 서비스센터에서 벤츠 전 차종 대상
-순정부품/소모품 15% 할인부터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딜러인 더클래스효성이 오는 6월말까지 '2020 세이프 카&세이프 패밀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효성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전국 11개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5월에는 벤츠 순정부품(공임 및 소모품 제외)을 15% 할인하고, 6월에는 소모품(공임 및 순정부품 제외)을 15% 저렴하게 제공한다. 특히, 15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벤츠와 테일러메이드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골프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또 컴팩트카를 입고해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를 진행하면 벤츠코리아가 새로 출시한 벤츠 차량관리용품 샤이닝패키지를 선물한다.
이 밖에 효성의 벤츠 액세서리&컬렉션숍에서 골프·키즈·차량관리용품패키지도 최대 20% 할인판매한다. 골프 캐디백 또는 골프의류 상·하의 1벌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벤츠와 테일러메이드가 콜라보한 슈즈백을 추가로 준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는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효성은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장착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장착서비스를 제공하며,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벤츠 쇼핑칩 키링을 선물한다. SNS 이벤트는 개인 SNS 계정에 효성 서비스센터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거나, 효성 공식 블로그 내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5월 중고차시세 변동없어
▶ 포르쉐, 하반기 국내 출시할 '911 타르가 4' 공개
▶ BMW, 신형 5·6시리즈 한국서 세계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