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이돌이 직접 뽑은 특이한 굿즈는 무엇일까?
금일(13일) 방송될 Mnet ‘TMI NEWS’에서는 특이하고 이색적인 아이돌 응원 굿즈들을 소개한다.
‘아이돌이 직접 뽑은 가장 특이한 굿즈 BEST’라는 주제로 차트쇼를 진행, 시대에 따라 발전하는 팬들의 응원 문화 중 빼놓을 수 없는 ‘굿즈 문화’를 들여다볼 예정.
독특한 생김새에 따라 ‘김치만두 봉’ ‘믐뭔봄’ ‘꿀봉’ 등으로 불리는 아이돌 팬덤의 공식 응원봉부터 동화책, 보드게임, 밥상 세트까지 다양하고 놀라운 굿즈의 세계를 파헤쳐 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미성년자는 가질 수 없다는 성인 전용 굿즈까지 등장해 어떤 물건이고, 누구의 굿즈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한편 금일 인턴기자로는 빅스 켄과 영재가 출연해 다양한 정보를 전한다. 두 사람은 직접 자신의 굿즈를 소개하며 팬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을 드러낼 예정. 특히 켄은 여러 종류의 굿즈를 일렬로 늘어놓고 열정적으로 제품을 소개해 전현무에게 “오늘 방문 판매 오신 거 아니냐”는 말을 들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 두 사람은 굿즈로 만들고 싶은 패션 아이템, 20년 후에 팬들을 위해 출시하고 싶은 굿즈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할 계획이다.이외에도 스타의 DNA가 담긴 카드, 목걸이 등 90년대에 유행했던 1세대 아이돌 굿즈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