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영상이야기 ”꼼꼼하게 챙겨서 알뜰하게 받아요”

입력 2020-05-09 14:14
수정 2020-05-09 14:16


코로나19사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종료하고 ‘생활속 거리두기’로 추진하는 가운데 예비맘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 사태로 출산 준비는 물론 검진을 위한 산부인과도 마음 편하게 다니지 못했을 터. 특히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라 임신?출산 국가 바우처카드도 비교 분석 후 발급이 아닌 카드사를 통해 혜택 없이 발급받는 예비맘도 있다.

강동구에 거주하는 예비맘 K씨(36세?여)는 임신을 확진받을 후 국가 임신 바우처를 받기 위해 알아보던 중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아야 한다는 정보를 듣고 카드사로 직접 신청을 하려다 우연히 접하게 된 임신?육아 플랫폼을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받고 사은품까지 챙겼다. “국민행복카드를 카드사에서만 신청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커뮤니티에서 신청할 수도 있고, 카드발급 선물도 육아 필수템으로 챙겨줘서 알뜰하게 출산 준비하는 기분”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임신?출산 국가바우처를 받기 위해 필수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 ‘국민행복카드’를 임신?육아 플랫폼 <미즈톡톡>에서 발급받을 경우 출산 및 육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임신?육아 플랫폼 <미즈톡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스페셜 기프트는 예비맘과 육아맘의 검증된 상품으로만 준비했다. 특히 제품별 인기 있는 디자인과 컬러를 고집해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육아템을 미즈톡톡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헤프닝도 있었다.

사은품 품목은 싸이벡스 아기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코코테일즈 모로반사 방지이불, 매직캔 휴지통, 슈너글 아기욕조 등 35가지 항목이 있으며 그중 1가지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국민행복카드를 신용카드로 발급받는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며, 롯데카드와 삼성카드 중 본인에게 맞는 카드사별 혜택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이미 해당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임산부뿐만 아니라 배우자, 지인 명의로 발급한 경우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미즈톡톡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미즈톡톡에서는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뿐만 아니라 ‘아이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신 초기에 대부분 발급받지만 아이행복카드 경우 보육료 바우처를 받기 위해 육아맘들이 필수로 발급 받는 카드이다. 두 개의 카드 모두 연회비는 무료다.

한편 미즈톡톡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만 제공되는 시기별 임신?출산 선물세트 미즈팩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