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한 모든 맛을 더해 총천연색 뷰티 레시피를 만듭니다”
과학과 수학은 잘 모르지만 더하기를 좋아합니다. 좋은 원료에 더 좋은 원료를 더해 최상의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루틴을 만드는 제 일상이 늘 ‘더하기’라서 그런가 봅니다. 우선 하나의 재료로 담백하게 피부를 돌보며 화장품 고유의 효능을 점검해요. 그리고 혼자만의 공간에서 저만의 레시피를 만들기 위한 실험을 시작합니다.
1단계 제품의 관리 효과를 배가시켜 줄 2단계 제품을 찾아 홈 루틴을 짜는 일이 첫 번째 연구 과제가 됩니다. 때로는 여러 재료를 섞어서 부스팅 효과를 내는 방법을 찾기도 해요. 수분감이 우수한 제품에 항산화 효능을 가진 제품을 더해 수분과 탄력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케어’를 하는 겁니다. 이렇게 여러 화장품을 펼쳐 놓고 더하면서 새로운 맛을 연구하듯 홈케어를 맛보고 즐깁니다.
이런 연구는 일하는 주부로 늘 쫓기듯 생활하다 보니 생긴 습관인 것도 같아요. 똑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시간과 비용 면에서 경제적이길 바라게 되고, 같은 시간을 투자한다면 더 탁월한 관리 효과를 얻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홈 에스테틱 화장품에 마음이 끌렸던 것도 주부의 짠 내 나는 관리 욕구의 영향이 컸던 것 같습니다.
요즘 저를 설레게 하는 홈 에스테틱 화장품은 아로셀 ‘슈퍼 파워 크림’입니다.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고함량으로 담은 크림 제형의 바이오 화장품이에요. ‘슈퍼 파워 크림’ 한 통에는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에 보툴리눔 성분과 동키밀크 추출물이 담겨 있습니다. 오직 피부 재생과 타임 리버스(회춘) 효과를 내는 성분을 하나로 모은 강력한 기능성 크림이라고 할 수 있죠. 첨단 바이오 기술에 메디컬 주사의 동안 효과, 자연 유래 성분의 수분 인자를 더하고 더해 탄생한 알짜배기 화장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평소 한 번의 관리로 전방위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저로서는 고품질 피부 유효 성분을 하나로 담아낸 크림이 ‘슈퍼 히어로’를 만난 것처럼 반갑고 감동적입니다. 고유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세계 최초의 크림인 만큼 그 안에 담긴 유효 성분도 대단합니다. 국내 최고의 바이오 성분 연구 회사인 강스템바이오텍의 고급 줄기세포 배양액을 10,000ppm이나 함유함은 물론 주사제로 시술받아온 보톡스 성분을 피부에 발라 흡수시키는 신기술까지 접목한 ‘첨단 기술의 총 합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피부의 재생과 회복에 확실한 고급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다는 말은 절대 과장이 아닌 셈이죠.
또한 ‘화이트골드’라 불리는 고급 우유 성분인 동키밀크추출물 7,000ppm을 물 대신 함유,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등 피부의 진정과 영양, 보습까지 확실히 책임져 주는 기특한 제품입니다. 저는 매일 저녁 앰플관리 다음 단계에서 ‘슈퍼 파워 크림’을 발라 줍니다. 수분부터 모공, 탄력, 주름까지 피부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한 번에 다스리는 효과를 간편하게 누릴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아요.
스파츌러로 콩알 두 개 만큼 크림을 덜어내 골고루 펴 발라주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매끈하고 촉촉하게 되살아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여자들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죠.
“지금부터 시작이다. 의심하지 마라.끝없이, 자신을 믿어라”
5년 넘게 좋은 화장품들을 더하며 관리하고 하나의 홈 루틴으로 묶는 연구를 해왔습니다. 벌써 수 년째 화장품과 씨름하며 지내온 제 입장에서 아로셀 ‘슈퍼 파워 크림’은 그 자체로 모든 것이 더해진 ‘피부 관리의 완전체’가 아닐까 싶네요.
이 새로운 발견을 통해 제플뷰티의 홈케어 맞춤 상담 역시 또 다른 시작을 준비 중입니다. 온고지신의 정신을 통해 기존의 좋은 화장품은 더 좋게, 최신 기술로 태어난 신개념 화장품은 그 자체로 연구하며 새로운 홈 스킨케어의 역사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사람 사는 것은 다 똑같다. 나만 힘든 세상은 없다’라는 생각으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찾는 홈케어 컨설턴트 정호정이었습니다.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제플 정호정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