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15종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입력 2020-05-04 18:38
수정 2020-05-04 18:41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넥슨의 온라인게임 10종, 모바일게임 5종 등 모두 15종에 달한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는 6일까지 ‘나의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 ‘골드리치 주니어’가 어린 시절 먹고 싶어한 음식을 찾는 미션 달성시 보상으로 ‘17주년 코인 300개 교환권’과 ‘어른이의 쇼핑 라이딩(영구) 교환권’을 준다. ‘메이플스토리2’는 10레벨 이상 유저(이용자) 대상으로 ‘가정의 달 핫데이’ 이벤트를 벌인다. 4일부터 24일까지 1주씩 ‘가족 사랑’ ‘스승의 은혜’ ‘따뜻한 M2’ 주간으로 나눠 각 기간에 해당하는 경험치 증가 및 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선 7일까지 유저들에게 특정 기간별로 전투 경험치, 스킬 수련치, AP 등을 최대 3배까지 준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14일까지 게임 내 일일 미션 및 적정 레벨 전투를 완수하면 최대 3장까지 ‘귀여운 곰돌이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카트라이더’는 어린이날을 맞아 13일까지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덜트 보석’을 모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레트로이드-R’, ‘흑기사 X’ 등 보상을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14일까지 좀비Z, 좀비히어로 모드, 어린이날 테마 ‘더스트 맵’을 플레이하고 ‘카스랜드 보급상자’를 획득하면 누적 개수에 따라 초월·유니크·레어 해독기 등을 보상으로 준다.

모바일게임 ‘V4’는 ‘카네이션 꽃을 피워라!’ 이벤트를 통해 18일까지 유저가 카네이션 농원에 출석하거나 미션·제작 이벤트에 참여하면 희귀 동료 '쥬리', 희귀 스킬 교본 랜덤상자, 카네이션 훈장·바구니·브로치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트라하’는 5일(어린이날)과 8일(어버이날) 게임에 접속하면 날짜별로 ‘중형 행동력 물약’ ‘다이아’ ‘정제된 마력의 근원’ ‘왕가의 훈장’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이외에도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 ‘엘소드’ ‘버블파이터’ ‘사이퍼즈’와 모바일게임 ‘린: 더 라이트브링어’ ‘오버히트’ ‘다크어벤저 3’ 역시 이달 중 각종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