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온(ON)뱅크 신규 가입자 및 대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최대 4만1200명에게 총 2억 원 규모의 푸짐한 경품 증정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신협의 날인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온(ON)뱅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4만1200명을 대상으로 캐릭터 ‘어부바 인형’ 및 ‘어부바 이모티콘’, 모바일 상품권 등 총 2억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관련 상품 이용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협의 모바일 통합 플랫폼 온뱅크는 비대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신협의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예금·대출·공제·체크카드·환전 등 신협의 모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금융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최근 온뱅크로 쉽게 가입 가능한 다양한 상품들과 고령자를 위한 음성 뱅킹 서비스 등은 기존 신협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에게도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신협은 밝혔다.
신협의 이벤트는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신협 캐릭터인 ‘어부바 인형’1만개를 추첨을 통해, ‘어부바 이모티콘’ 2만7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규 조합원 1000명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협은 온뱅크 전용 예금상품인 ‘유니온 정기적금’과 ‘유니온 자유적립적금’을 신규 개설하고 총 20만 원 이상 납입하거나 ‘드리밍 박스’ 상품의 평균 잔액을 150만원 이상 유지한 경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만원)을 제공한다.‘온 모임통장’을 이용해 모임 회원을 10명 이상 유지할 경우에는 100명을 대상으로 모임 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온뱅크로 공제 계약 대출을 신청한 고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온뱅크로 신협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총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이용자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동일 카드로 10만 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1300만 신협 이용자에개 감사의 뜻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협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의 계기가 된 온뱅크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금융 혁신으로 핀테크 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의 결과는 오는 7월 중순 신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된다.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