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안무 천재 세븐틴 디노, 일곱 번째 ‘DANCEOLOGY’

입력 2020-05-03 14:03
수정 2020-05-03 14:05

그룹 세븐틴의 디노가 ‘DANCEOLOGY’일곱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논과 함께한 디노의 ‘DANCEOLOGY’영상을 공개,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DINO’S DANCEOLOGY’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드레이크(Drake)의 히트곡 ‘Toosie Slide’로 원곡의 힙한 느낌을 디노가 소울풀한 안무로 새롭게 표현해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을 통해서 디노가 창작한 안무를 버논과 함께 선보여 더욱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으며, 과감한 그루브와 절도 있는 춤선으로 완벽한 안무를 보여주는 것과 더불어 감각적이고 섬세한 디테일을 살린 동작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셀프 캠 형식의 장난기 넘치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아내는 것은 물론 곡 자체를 신나게 즐기며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Toosie Slide’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는 등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처럼 버논·디노의 시너지가 빛을 발한 특별한 ‘DANCEOLOGY’영상은 1분 30초 남짓한 시간안에서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잊히지 않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등 보는 이들에게 특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