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어버이날 선물, 올해도 건강식품 인기…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다양한 제품 추천

입력 2020-04-29 10:34
수정 2020-04-29 10:36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는 지금은 선물 준비에 나설 시기다. 어린이날, 스승의날, 어버이날 등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선물 준비를 고려해야 하는 만큼 신경 쓸 것도 한둘이 아니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올해도 건강식품이 가장 인기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은 물론, 사회적거리두기로 예전만큼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부모님의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가 반영돼 건강기능식품 선물은 올해도 가장 센스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소개한다. 먼저 노화로 인한 부모님의 뼈 건강이 우려된다면 샤크그래파인 비타민C칼슘을 추천한다. 주원료인 칼슘, 비타민C와 함께 부원료로 상어연골을 함유하여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칼슘과 비타민C를 보충할 수 있어 부모님 선물로 적합하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에너-지 혼합비타민은 온 가족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주원료로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 화분, 가시오가피뿌리, 감초뿌리, 로즈힙, 보리순, 고추 등 식물성 원료를 함유하여 활발한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원료인 비타민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비타민B2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 및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성분으로 일상식이로는 영양섭취가 부족한 경우, 활발한 에너지 대사를 원하는 경우,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원하는 경우, 곡류 위주의 식사가 이뤄지는 경우에 적합하다.

샤크그래파인 비타민C칼슘, 에너-지 혼합비타민 등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제품은 ISO-9001 인증, USDA 인증, NSF 인증을 획득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고 있다. 또한 허브 연구소, 비타민 연구소, 미네랄 연구소, 미생물 연구소 등을 통해 엄격한 품질 검사를 실시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어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이 외에도 일반식품, 스킨케어, 퍼스널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시너지월드와이드를 인수한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은 5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제품 제조 및 품질관리 전 과정을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s) 등 수준 높은 안전 표준 규정을 적용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미국 내 유망기업에 11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