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비아타in삼송, 예약제 관람 추가 연장예정

입력 2020-04-20 13:28
수정 2020-04-20 13:30


지난 4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 진행된 ‘테라비아타 in 삼송’의 분양홍보관 사전관람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시공사 (주)대송의 관계자가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약 200여 팀 500여명이 관람과 상담을 받았는데 주말 및 휴일은 예약이 조기 마감되어 일부 고객은 전화로 예약 취소분을 기다리는 상황도 발생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졌다고 한다.

이러한 높은 관심의 이유는 삼송지구가 갖는 높은 지리적 장점과 더불어 획일화된 아파트를 벗어나기를 원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요구가 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서울에서 가까운 힐링 주거지 고양 삼송지구에 위치한 ‘테라비아타 in 삼송’은 북한산과 오금천으로 둘러싸여 있어 매우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앞에는 오금천이 흐르고, 오금공원, 한우물숲길공원 등이 가까이 있다. 북한산 조망권을 누리며 살고, 북한산 등산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고양오금유치원과 고양오금초가 단지 바로 앞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신원중, 신원고(개교 예정) 등이 있어서 자녀들 통학도 안심이다. 무엇보다 삼송은 쇼핑몰 천국이다. 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농협하나로마트 고양점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쇼핑몰들이 가까이 있어 몰링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전용면적 84㎡ 4개 타입별로 20세대씩 총 80세대가 공급되는 ‘테라비아타 in 삼송’은 모든 타입이 테라스를 갖춘 구조이다. 타입별로 루프탑 테라스, 광폭 Deep & Wide테라스, 전면·뒷마당 테라스 등으로 설계를 차별화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최근 분양되는 아파트처럼 주차장을 전면 지하로 설계, 단지 1층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시설, 시스템 등 아파트의 편리함은 모두 누리고 단독주택과도 같은 생활이 가능한 장점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이다.

높은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테라비아타 in 삼송’에서는 분양홍보관 및 현장 샘플하우스의 추가 예약제 관람을 청약일 전까지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하였다. 주중 예약시스템을 재가동 계획이며 2차 관람은 오는 주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34-2 현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에는 실제 사이즈의 테라스를 구현해 방문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연출되어 있고 2차 관람부터는 현장 샘플하우스도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