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회춘 프로젝트 <홈데렐라>에서 MC 김성주, 정형돈이 리모델링을 통해 억대 가치를 상승시킨 리모델링 과정과 팁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첫 방송되는 <홈데렐라>에서는 오래되고 방치된 노후주택을 카페로 탈바꿈하는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보여준다. 믿고 보는 조합, 김성주와 정형돈은 물론, 집 리모델링과 인테리어로 화제가 된 가수 나르샤와 배우 기은세가 출연한다.
이들은 안산에 4년 동안 방치 중인 22년 된 노후주택을 카페로 리모델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노후주택은 단열 누수가 전혀 안 되는 것은 물론 온통 곰팡이로 뒤덮인 충격적인 상태를 선보여 MC들을 경악케 했다. 첫 회부터 엄청난 난항이 예상되자 급기야 정형돈은 “리모델링을 집어치워야 한다”고 포기 선언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우여곡절을 극복하며 한달 여 동안의 공사를 진행하며 리모델링 애프터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안산 곰팡이 집은 온데간데 없었고, 완벽히 환골탈태한 카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정형돈이 극찬하게 만든 신비한 컨셉의 방부터 깜짝 놀랄 리모델링 총 비용까지 공개한다.
무엇보다 리모델링을 통해 억대의 가치 상승을 평가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정확하게 얼마만큼의 가치 상승이 되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MC들을 깜짝 놀라게 한 억대 상승 리모델링 프로젝트는 오는 19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TV CHOSUN, SBS FiL, 라이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