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발포 비타민 광고 비하인드 컷 대방출. “상큼달콤 효블리”

입력 2020-04-15 16:38
수정 2020-04-15 16:41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발포 비타민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지난 11일 SNS를 통해 전효성이 모델로 활약 중인 발포 비타민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전효성은 밝은 미소와 함께 비타민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통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전효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로 변신해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반전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지난 3월 24일 공개된 전효성의 비타민 광고는 사회생활에 지친 현대인 좀비를 비타민으로 해독한다는 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최근 tvN ‘메모리스트’를 통해 사회부 기자 ‘강지은’ 역으로 완벽 변신해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김동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