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듀클래스’한강신도시 첫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

입력 2020-04-14 10:40
수정 2020-04-14 10:42


높은 미래가치와 함께 기업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48번국도,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주요지점이라면 어디든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김포공항역은 지난해 9월 김포 골드밸리 개통으로 3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더불어 양촌역~구래역(예정) 선로 인근에는 약 1.4km의 ‘문화의 거리’가 조성돼 있고, 이마트 등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메가박스, CGV, 호수공원, 평화공원 등의 생활환경이 조성돼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인근 지역에는 방송영상 문화콘텐츠 관련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신개념 문화 신도시 ‘김포 한강시네폴리스’가 개발 중이다.

드라이브인(Drive-in) 및 도어투도어(Door-to-door)시스템 등 지식산업센터 입주사들에 필수적인 업무환경도 갖춰져 있다. 5톤 트럭의 진출입로를 설치해 상하차 및 물류이동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하중 ㎡당 1.2톤 설계와 층고 5.5m의 폭넓은 물류하역장 설계, 서비스 발코니까지 제공한다.

듀클래스는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인 MS-13-1 블록에 위치해 있다. 지하 2층~지상 15층의 총 16개층 858호실의 초대형 규모로 근린 생활시설은 2개 층 56실이다. 최근 기획재정부가 듀클래스 사업지와 인접한 MS-14-1 부지와 MS-14-2 부지를 매입하면서 높은 미래가치로도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듀클래스의 경우 최상의 업무환경 및 생활환경뿐만 아니라 인포메이션 부스, 관리사무실, 회의실, 무인택배함, 은행, 휘트니스센터, 병원, 전문 식당가 등이 갖춰져 있어 예비 입주사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며 “특히 정부의 토지매입은 향후 개발될 ‘GTX-D라인’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돼 인근 지역의 미래가치가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