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떼로즈, 뷰티앤뷰와 함께한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광고 촬영

입력 2020-04-14 18:45
수정 2020-12-15 18:02


[뷰티팀] 보떼로즈(노윤정 대표)가 뷰티앤뷰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 론칭을 기념하여 bnt 스튜디오에서 모델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그녀는 평소 필라테스를 즐기는 만큼 내추럴한 운동복을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시간 가까이 진행된 촬영에서 보떼로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과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등 각기 다른 제품 콘셉트 변화에 빠르게 몰입하며 화보 촬영에 임했다.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은 전 성분 EWG ALL 그린등급으로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열감이 없고 파라벤, 광물성오일, 색소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전혀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는 물론 임산부, 영유아 마사지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제품의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외 특허 성분 액티포닌8G, MOIST FC PLUS 함유로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바디피부와 비만 관리에 효과적인 세 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의 블렌딩을 통한 시너지로 불쾌한 땀 냄새 관리에 도움을 주며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보떼로즈는 현재 SNS 팔로워만 18만 명에 이르는 인플루언서다. 일상에서도 화제를 모으는 그녀는 미라클 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 최초 모델이자 현재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그녀는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부터 새로 론칭된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이 국민크림, 완판크림으로 불리는 제품이기에 모델이 되어 자부심을 느끼고 즐기면서 촬영을 했다”며 “나의 몸매관리의 비법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는 촬영이었다. 운동전문가는 아니지만 나만의 몸매관리와 운동법 등으로 앞으로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싶다”라고 언급했다.

많은 여성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보떼로즈는 “평소 식단 관리는 따로 하지 않으며 주 2회 이상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꾸준히 하고 운동을 못하는 날에는 집에서 미라클 사우나크림 제품으로 홈트레이닝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한다”라고 전했다.

뷰티앤뷰는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 론칭 기념으로 3+1 증정과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1개 구매시 50ml 손 청결제와 2개 구매시 500ml 살균 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구 뷰앤뷰) 홈페이지와 보떼로즈 온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그래퍼: 송현주

헤어: 미즈노블 손아 원장

메이크업: 미즈노블 안병숙 대표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