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예능’ 김준호, 냄비 하나에 올인 ‘웃음 빵’

입력 2020-04-10 15:41
수정 2020-04-10 15:43

MBN ‘친한 예능’ 김준호가 냄비의 남신상 자태로 웃음을 자아낸다. 냄비 하나에 올인했다고 전해져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토요일 오후 5시 50분으로 시간대를 옮기고 가족 예능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MBN '친한 예능'이 주말 오후 또 한번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11일(토) 방송에서는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반전 넘실대는 여수 오동도 섬 여행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는 자유의 여신상을 방불케 하는 냄비의 남신상 자태로 뜻밖의 K-패션을 뽐내 폭소를 유발한다. 양은 냄비를 머리에 쓴 채 한쪽 팔을 옆으로 쭉 뻗은 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동시에 그와는 어울리지 않는 장엄한 표정이 되려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관자놀이를 검지손가락으로 짚으며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런 그의 앞으로는 뿅망치가 놓여있어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는 점심 밥상을 건 뿅망치 대결 중인 김준호의 모습. 이때 김준호는 “가위바위보에 이겨도 냄비만 잡을 거야~”라며 뿅망치가 아닌 냄비에 올인하는 독특한 전략을 수립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그는 “요건 몰랐지~”라며 멤버들의 허를 찌르는 또 다른 특급 작전까지 세웠다고 전해져, 김준호가 승리를 쟁취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쌓이는 우정 속에 한국 사랑도 깊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11일(토)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