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C3 에어크로스 대상
한불모터스가 4월 한 달간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트로엥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시트로엥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소비자 불안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와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안내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 시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며, 시승차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한다. 시승 전후에는 운전대,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을 집중 살균소독한다.
이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방문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시 향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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