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입술 미인 오연서의 립 메이크업 꿀팁 대공개

입력 2020-03-27 12:09
수정 2020-03-27 12:11


오늘(27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입술 미인 오연서의 립 메이크업 꿀팁이 대방출된다. 업그레이드된 '뷰라벨'에서는 피부 보습의 첫 단계, '폼 클렌저' 검증이 이뤄진다.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동안'을 주제로 생기 넘치는 얼굴로 만들어 줄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중학교 때부터 아이크림을 사용했다는 MC 오연서는 "아이크림을 안바르면 못 잔다"며 자타공인 아이크림 마니아다운 발언을 이어갔다고.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연서가 처음으로 메이크업을 펼쳐 겟뷰 MC로서 뷰티력을 선보일 전망. 한국의 카일리 제너, 입술미인 오연서의 립 메이크업 꿀팁이 대방출될 예정이다. 공교롭게 모두 도톰한 입술을 가진 크루들 사이에서 혼자 얇은 입술을 가진 김나영은 고군분투(?) 립 메이크업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3회 '뷰라벨'에서는 피부 보습의 첫 단계 '폼 클렌저'를 검증대에 올린다. 2019 뷰라벨 제품을 포함, 꾸준한 '스테디템', 화제의 '신상템', 각종 뷰티 어워즈를 휩쓴 '어워즈템' 등 15개 제품이 진검승부를 펼친다. 착한 성분은 기본, 세정력과 보습력까지 갖춘 2020 뷰라벨 폼 클렌저가 공개된다. "모두 갖고 싶다"를 연발한 '뷰라벨' 크루들의 평가와 달리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들은 극과 극 평가가 난무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얼굴 천재' 나은의 클렌징 관련 깜짝 고백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의 '셀프 두피 케어법'이 전해진다. 두피 타입 자가 진단법부터 헤어 디자이너가 전하는 올바른 샴푸법&건조법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직접 머리를 감으며 진행되는 채경의 '샴푸 방송'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