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뽑는다. 모집 대상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고객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이다.
다음달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식기세척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가 LG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약 1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 결과에 따르면 3~5인 가구용(12인용) 제품 사용자의 약 96%가 향후 또 대용량 제품을 사겠다고 답했다. 반면 1~2인 가구용(6인용) 소형 제품 사용자의 경우 약 70%가 대용량 제품을 사고 싶다고 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인 3~5인 가구용(12인용)이라 프라이팬 냄비를 비롯한 대형 조리도구들을 식기와 함께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식기 양이 많아도 여러번 나눠 세척할 필요가 없다. LG전자는 디오스 식기세척기가 전작에 비해 세척력과 위생 편의성이 크게 강화됐다고 설명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노로바이러스 A형간염바이러스 장관출혈성대장균 등을 99.999% 제거해준다고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세계김치연구소 등에서 검증받았다. 탑재된 토네이도 세척 날개는 여러 토출구에서 입체물살을 만들어 식기를 빠르고 간편하게 세척한다. 10년 무상보증이 가능한 인버터 DD모터와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꽂이 등 스마트 선반 시스템도 장점이다.
체험단 응모를 원하면 LG전자 홈페이지에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소형 식기세척기 보유 여부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다음달 중순 응모자 중 5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