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떨어지는 환절기 최고 보약, 자연 그대로의 영양분을 살린 '황성주 닥터스 발효생식'

입력 2020-03-20 14:52
수정 2020-03-20 14:54
황성주 닥터스 발효 생식으로 간편하게 건강 챙길 수 있어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면역력 향상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 면역력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풍부한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삼시세끼를 규칙적으로 챙겨먹는다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 따라서 간단한 방법으로 여러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

건강전문기업 ㈜이롬의 ‘황성주 닥터스 발효 생식’은 발효를 컨셉으로한 프리미엄 생식으로 서울대학교 예방의학과 황성주 박사의 21년 생식연구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기존 생식이 갖고 있는 영양밸런스에 발효과학을 더해 영양분의 흡수를 강화한 현대인 맞춤 건강식이다.

생식은 식물성 원료에 열을 가하지 않고, 최소한의 가공을 통해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자연 상태로 보존하여 섭취하는 자연 영양식단이다. 특히 식이섬유는 장 내 환경을 이롭게하는 유산균의 먹이로서 고지방 고열량 육류 위주의 식습관으로 망가진 현대인의 장 환경을 개선하고 장 속 유익균 생성 및 면역계 균형에 도움을 준다.

닥터스 발효 생식만의 특별한 발효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제품에 들어있는 '닥터스 발효 블랙 효소'는 국내산 흑미, 흑태, 흑임자를 발효하여 생식의 다양한 원료가 몸 속까지 잘 흡수되도록 설계한 원료이다. 미생물의 효소를 이용해 이로운 성분을 만들어 맛과 영양을 잡는 것과 동시에 소화와 영양소 섭취 효과를 높였다.

닥터스 발효 생식은 설탕을 비롯한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콜레스테롤 걱정 없는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제품이며, 한 포 당 115kcal에 불과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롬 담당자 민경은 대리는 "닥터스 발효 생식은 바쁜 현대인에게 제시할 수 있는 가장 쉽고 효율적인 건강 증진 식습관이다"라며 "생식과 발효 과학을 통해 영양소 섭취와 흡수를 극대화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황성주 닥터스 발효 생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 25일 8시 15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