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 3월 13일 출시

입력 2020-03-13 09:51
수정 2020-03-13 09:53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에서 새로운 차원의 혁신 기술력과 럭셔리함을 대표하는 ‘뉴 커넥티드 워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 커넥티드 워치’는 고급스러움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최신 하이-테크 기능을 탑재하여 한 층 더 진보한 제품이다.

태그호이어는 2015년부터 럭셔리 커넥티드 워치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다채로운 커넥티드 워치를 선보였는데, 2019년에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 골프 에디션을 공개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에 박차를 더해왔다.

2020년에는 최신 기술력을 담은 뉴 커넥티드 워치를 선보이며 럭셔리 커넥티드 워치 분야의 혁신가이자 리더로서 그 명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태그호이어 크로노그래프에서 영감을 얻은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조화가 가미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는 워치메이킹의 정통과 유산을 명확히 담고 있는 동시에 최신 기술력과 성능을 탑재해 ‘퍼포먼스’를 위한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구글 웨어 운영 체제 (Wear OS by Google™) 를 기반으로 데일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력적인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력을 탑재한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는 러닝, 사이클링, 골프 등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개인의 삶의 질을 한 층 더 향상 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워치 내부에 탑재된 GPS와 심박수 측정 등 다채로운 기능은 태그호이어에서 자체 제작한 스포츠 어플리케이션과 유동적으로 연계되어 골프와 러닝, 사이클링, 트랙킹, 피트니스를 비롯한 여러가지 스포츠를 더욱 전략적이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완성되었다.

새롭게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태그호이어 모바일 스포츠 어플리케이션은 커넥티드 워치와 더불어 더욱 높은 차원의 커스터마이징과 개인의 목표 달성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는 2020년 3월 13일을 기점으로 전 세계 태그호이어 매장 뿐만 아니라 국내 태그호이어 공식 유통사인 명보아이엔씨에서 운영하는 태그호이어 청담, 소공, 롯데백화점 잠실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