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상상력을 담은 영상으로 ‘시선집중’
전 세계 No.1 예술, 공작 완구 브랜드를 지향하는 ‘플레이도우(Play-Doh)’가 10일 ‘Loving Making Creating’ 캠페인을 시작했다.
해당 캠페인은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사랑을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플레이도우가 준비한 프로젝트다. 플레이도우는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캠페인 취지를 구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아이들이 귀엽고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플레이도우 캠페인 영상에서 아이들은 어른들의 생각을 뛰어넘는 상상력으로 엄마, 아빠에게 필요한 것을 만들어주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부모는 자신의 생각보다 훨씬 더 성장한 아이들을 알게 되며 감동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일상 속에서 스쳐 지나간 엄마, 아빠의 대화나 작은 행동까지 기억하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표현하면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동시에 플레이도우 공식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오픈됐다. 먼저 ‘우리아이 솜씨자랑’ 이벤트는 영상을 시청한 후 엄마아빠에게 필요한 것을 만드는 아이의 사진을 플레이도우 공식 블로그와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플레이도우 럭키박스 등을 증정한다.
또한 별도로 선정된 아이들의 사진은 디즈니주니어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말랑말랑도우랑’ 시즌4 엔딩에 소개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더불어 캠페인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만 해도 플레이도우 봄 신제품인 ‘동물농장 꼬끼오 치킨 플레이세트’를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즈브로코리아 플레이도우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No.1 예술/공작 완구 플레이도우는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품질과 함께 재미와 교육 효과까지 동반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엄마아빠의 생활을 바라보는 아이의 관점에서, 어른들을 놀라게 할 아이들의 따뜻한 사랑과 상상력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통해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 감동과 공감 포인트를 선사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영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부드러운 촉감과 톡톡 튀는 컬러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글로벌 점토 완구 플레이도우는 직접 손으로 만지며, 원하는 것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두뇌개발, 표현력 향상 및 손가락을 비롯한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점토 장난감이다. 이미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영유아 교육기관이나 여러 문화센터에서 수업 교구로 적극 활용되고 있으며, 특히 아이들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재미와 교육적인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완구로 많은 부모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도우 ‘Loving Making Creating’ 캠페인 영상은 플레이도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아이 솜씨자랑’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플레이도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