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로 바이러스 함께 이겨내요

입력 2020-03-10 13:56
수정 2020-03-10 13:58
- 최근 ‘면역’ 관련 제품 인기
- 면역력 강화 영양소를 한 번에…‘퓨어락 맘스밀’



지금 대한민국의 키워드는 ‘면역력’이다.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라고 하지만, 마스크, 손소독제 등 개인위생용품은 품절사태로 인해 구하기도 힘든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체 면역력을 키우자는 목소리가 높아지며, 면역 관련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이마트24은 홍삼 등 건강음료 매출이 전년 동월대비 50.6% 늘었다고 밝혔다. 비타민 음료도 46.5% 증가했고, 과일 매출도 141.7% 증가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군의 매출이 증가한 것이다.

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되는 시기에,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아기, 산모, 시니어들은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또한 바쁜 일상으로 끼니 챙기기가 어려운 현대인들도 충분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여 면역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뉴질랜드 유제품 수입 회사인 ㈜퓨어랜드에서 출시한 ‘퓨어락 맘스밀’은 성인의 영양관리에 특화된 간편영양식으로 면역강화 선물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퓨어락 맘스밀’은 출시 초기에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식품으로 나왔지만, 면역이 약한 시니어나 식습관이 불균형한 2030 세대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퓨어락 맘스밀’은 필수비타민과 필수무기질, 그리고 면역세포의 70%가 분포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산균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간편영양식이다. 퓨어락 맘스밀의 유산균은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의 유산균으로 장까지 잘 살아갈 수 있게 개발되었다.

면역 반응을 조절하는 ‘아연’, 백혈구 기능을 향상 시켜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오메가3’, 필수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 면역 증진을 돕는 ‘철분’ 등의 영양소가 퓨어락 맘스밀에 모두 포함되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관리에 도움을 준다.

‘퓨어락 맘스밀’은 따뜻한 물 200ml에 타서 먹는 파우더 형식의 제품으로 바닐라 풍미로 거부감 없이 누구나 다 쉽게 섭취하면서 영양관리를 할 수 있다.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알맞은 제품으로, 각종 영양제를 하나하나 챙겨먹는 수고를 덜어준다.

영양밸런스를 돕는 ‘퓨어락 맘스밀’의 공식 수입원 ㈜퓨어랜드 관계자는 “바이러스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중한 주변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면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퓨어락 맘스밀’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사람이 늘고있다”며 “서로의 건강을 챙기면서 하루빨리 현 사태를 이겨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