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명랑 운동회’를 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오늘)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MOA ACADEMY in March’의 일환으로 ‘명랑 운동회’ 영상을 공개했다.
‘명랑 운동회’는 ‘명랑하게만 자라다오’라는 주제 아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가 펼치는 자체 실내 운동회이다.
이날 영상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몸풀기 게임을 시작으로 실내 컬링, 돼지 씨름, 양궁, 지압 장애물 경보까지 다양한 게임을 통해 탁월한 운동 신경과 불꽃 터지는 승부욕을 보여주며 운동의 최강자를 가렸다.
특히, 명랑 운동회에 참가하는 다섯 멤버의 자신감과 결의에 찬 모습을 비롯해 게임별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금메달과 은메달을 따기 위해 박빙의 승부를 그리며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와 유쾌함을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영상에서 “다섯 명이 함께여서 더욱 즐거웠던 운동회를 한 것 같다. 각자의 장점을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 저희가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는데, 모아 여러분들을 위해서 여러 가지를 준비했다.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아 아카데미(MOA ACADEMY in March)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일(3월 4일)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다섯 멤버가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데뷔일을 기념하는 이벤트이다.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지난달 23일부터 ‘수강신청 안내’, ‘아카데미 등록’, ‘꿈의 이해’, ‘모아 탐방’, ‘모아 체조’, ‘확률과 통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202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드림 바이 투게더(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