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트렌드 코리아 2020', 올해의 스타트업 뽑는다

입력 2020-02-21 09:03
-참가 부스 무료 제공, 다양한 온오프 홍보 지원 혜택 제공



전기자동차 전시회 'EV T트렌드 코리아 2020'가 '크리에이티브 스타트업베스트 5'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크리에이티브 스타트업베스트 5'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스타트업 지원 사업이다. 성장 잠재력과 혁신적인 모빌리티 역량을 갖춘 기업의 홍보 지원을 통해 국내 모빌리티 산업 활성화와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선정된기업에게는EV 트렌드 코리아 참가 부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일반 관람객은 물론 국내외 시장 개척을 위한 바이어와 관계자를 대상으로 홍보 및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행사 홍보 프로그램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모빌리티 관련 기술 또는 아이템을 갖춘 기업으로 e-모빌리티, 충전기 및 충전 인프라, 전장품, 서비스, 혁신용품 등 모빌리티 연관된 기업 모두 신청 가능하다. 참가 희망 기업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지원신청서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사무국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3회차를 맞은 EV 트렌드 코리아는 오는 4월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환경부가 후원하고 코엑스와 한국전지산업협회에서 공동 주관한다. 친환경 EV 신차와 E-모빌리티 전시를 비롯해 국내외 EV 트렌드 및 신기술, 국제 컨퍼런스, 전기차 시승 체험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독일차 다음엔 이 차 어때요? '캐딜락 X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