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나희가 개인 채널을 오픈했다.
김나희는 지난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 ‘김나희tv’를 오픈, 발리 여행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해 힐링을 선사했다.
처음으로 올리게 된 영상은 발리 여행을 담은 브이로그로,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발리를 여행하는 모습까지 모든 것이 담겨 있다.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기 전 김나희는 발리 여행을 준비하며 드레스룸에서 다양한 옷을 갈아입는 등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나희는 발리에 도착했고, 본격적인 여행 전 숙소 공개 및 현지식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김나희는 지인들과 식사를 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고, ‘미스트롯’ 오디션에 도전하던 당시 속내를 털어놓다 울컥하기도 했다.
이후 김나희의 본격적인 발리 여행기 예고가 그려졌다. 먹방부터 서핑까지 발리의 모든 것을 즐긴 김나희는 연예인 유튜버 최초 360도 액션캠을 사용해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았다.
360도 액션캠을 사용한 모습이 예고되며 김나희의 유튜브 도전은 연예인 유튜브 콘텐츠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한편 김나희는 지난해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 넘치는 흥과 끼로 최종 TOP5에 오르며 대세 트로트 스타에 등극했다. 이후 2020년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행사 등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