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예민해진 내 피부, 깨끗하게 ‘생크림필’로 클렌징!

입력 2020-02-17 18:03


[뷰티팀] 매년 반복되는 미세먼지에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더해지면서 인한 피부 자극 및 가려움 등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사람의 모공 크기보다 초미세먼지의 입경이 작기 때문에 초미세먼지에 피부 노출이 잦아질수록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고 노화를 촉진시킨다.

실제로 미세먼지가 모공을 뚫고 피부 속으로 침투하면서 과량의 활성산소를 생성하면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고 각종 중금속 물질이 쌓이면서 면역을 떨어트려 피부 염증, 가려움 등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킨다는 것이다. 따라서 외출 후엔 반드시 손과 얼굴을 씻는 것과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를 완벽히 제거할 수 있도록 이중 세안하는 게 중요하다.

‘생크림필’은 피부과에 가지 않고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팩클렌저 제품이다. 대관령 유기농 초지 목장에서 추출한 우유 성분으로 만든 블랑카우 밀키스킨 생크림필은 3가지 필링 성분의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의 생크림 제형으로 자극 없이 미세먼지 노폐물과 각질이 제거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우유 Extract와 AHA(아하), BHA(바하), PHA(파하) 3가지 저자극 필링 성분으로 자극없이 피부의 각질을 정돈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며 특허받은 유효성분과 천연 유래 성분 88%가 함유되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며 촉촉하고 맑은 피부 결과 피부 톤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블랑카우 관계자는 “피부과에서 시술받는 고가의 생크림필을 집에서도 저렴하게 홈케어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우유 빛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