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2020 A/S 어워즈 개최

입력 2020-02-17 16:34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에 고진모터스, 중산모터스

아우디코리아가 지난해 서비스 영역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준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는 '2020 아우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딜러사 및 A/S 서비스센터의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0개 부문을 시상했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수상했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서초 (위본모터스), 송파대로 (코오롱아우토), 청주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와 함께 김태환 어드바이저(위본모터스 분당)가 선발됐다.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지혜(위본모터스 분당), 지혜나(태안모터스 일산), 정민주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가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도 베스트 CR 매니저, CEM 팀, ADM 팀, 워런티 매니저,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리 매너링은 "아우디는 앞으로도 A/S 소비자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실현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코로나19 쇼크, 중국 1월 車 판매 8년 만에 최저

▶ 제네시스 G80 후속, 코로나 여파로 출시 또 연기

▶ 기아차, 4세대 쏘렌토 내외관 첫 공개

▶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2년 연속 내수 4만대 돌파

▶ 한국토요타, 렉서스 뉴 RX 출시

▶ BMW코리아, 뉴 2시리즈 그란쿠페 사전계약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