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문제적 남자:브레인유랑단' 주우재가 3연속 정답을 맞추는 쾌거를 보였다.
6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브레인유랑단'에서는 연세대학교 히든브레인과 함께 문제를 풀었다. 이 날 신촌라인 주우재는 문제가 분해되어 보인다며 정답 맞추기에 자신감을 보였다.
초대장 문제에서 주우재는 김지석의 힌트를 통해 정답을 맞췄고, 그 다음 문제 역시 주우재가 "이거 말고 정답이 있을까요?"라며 자신감을 보이며 연이어 맞췄다. 네 번째 문제 또한 깔끔하게 맞추며 '주니어스'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주우재는 혼자서 3연속 정답을 맞추며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전현무는 "주우재가 오늘 MVP다. 주우재의 날이다. 완전 날아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시청자 뇌플렉스 문제'에서는 도티가 정답을 맞췄으나 도티는 주우재의 힌트 덕분에 풀 수 있었다고 말했다. 어시스트까지 완벽하게 해낸 주우재에 모두 놀랄 수밖에 없었다.
최종 우승은 신촌라인이 차지했다. 무려 세 문제를 맞춘 주우재는 "가끔가다 오는 타이밍인 거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는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휴학 중으로 '문제적 남자',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