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베스트슬립이 ‘베스트슬립 천안 쇼룸’을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총 190평 규모로 KTX 천안 아산역 및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와 인접한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다.
천안 베스트슬립 매장은 예약 방문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트리스 전문 상담사가 방문 고객과 1:1상담을 진행해 각자에게 맞는 매트리스 모델을 제안해준다.
쇼룸 내부는 베스트슬립의 프리미엄 라인 매트리스 Z10Black과 스테디셀러인 M5를 포함해 자회사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매트리스 이외에도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침구류, 프레임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입할 경우 프레임 가격의 5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구매시 온·오프라인 통합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특별한 할인 정책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베스트슬립은 자체생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개인별로 신체조건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축구선수 이승우와 피겨선수 유영 등 수년간 스포츠 유망주를 후원해온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