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가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진행 기간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며, 포털 사이트에 락토조이를 검색하거나 직접 락토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산균 건강스낵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직접 만드는 게임으로 진행된다. 귀여운젤리 캐릭터를 움직여 유산균(배양분말 사균체)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게 해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완성하는 쉽고 간단한 게임으로, 오픈 초부터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비자들을 위한 경품 또한 푸짐하다. 게임에서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60개 이상 만들 시 즉석 경품 룰렛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락토조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이폰 11 프로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관람권 ▲락토조이 1박스 ▲락토조이 5천원 할인쿠폰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게임 랭킹 1~100위까지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프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재밌게 즐겼으면 좋겠다”며, “손 끝으로 느끼는 게임과 동시에 종근당건강만의 유산균 스낵으로 입으로 즐기는 맛과 건강 역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 배양분말과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최근 신제품 ‘락토조이 구미젤리 망고맛’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복숭아 맛, 망고 맛 2종이 있으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간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올리브영 ▲이마트 ▲롯데마트 등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